2026.01.12



2025년이 저물어 갑니다. 올 한 해 알레는 다양한 도전을 하며 성장해 왔어요. 이용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 작년보다 더욱 뜻깊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.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.
2025년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마일리지 혜택 도입이었습니다. 작년까지 제공했던 웰컴 키트를 종료하는 대신, 이용 금액의 2%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리고 있어요. 올 한 해 이용자분들이 받으신 혜택 금액은 약 2,500만원에 달합니다.
.
앱 기능도 대폭 강화했어요. 동승자를 지정해 동일한 정보와 알림을 공유하는 기능, 분실물 찾기 메뉴를 통한 실시간 상태 확인, 이용자 가이드 개편, 여행 후 멋진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, 그리고 쾌적한 이동을 위한 차량 내 에티켓 신고 기능 등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.
.
지난봄, 대규모 산불 발생 당시 알레도 깊은 우려와 걱정이 많았는데요. 산을 무대로 비즈니스를 하는 만큼 책임을 다하고자, 알레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피해 복구 후원금 1,000만 원을 기부하였습니다.
.
새로운 출발지도 늘어났어요. 대전 반석역 출발 노선을 통해 세종시 하이커들의 편의를 높였고, 광주광역시 하이커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도 잊지 못할 것입니다. 서울에서는 신도림역 출발 노선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.
.
이 밖에도 길찾기 기능을 네이버 지도로 업데이트 하였으며, 공주·경주 마라톤에 알레버스가 함께 했어요. 여름 후지산 일정도 작년에 이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. 내년에는 더 다양한 지역 마라톤과 일본을 비롯한 해외 하이킹 여행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.
.
알레는 언제나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어요. 서비스의 대부분은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해 개선해 온 결과입니다. 2026년에도 더 많이 듣고,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할게요.
.
2025년 한 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 2026년에도 최선을 다 할게요. 언제나 편리한 알레와 함께 즐거운 하이킹여행 되시기 바랍니다~ 알레!
앱을 업데이트하면 더 편리한 환경에서
알레를 이용할 수 있어요.